본문 바로가기
광야로

야전침대, 네이처하이크 야전침대 보다는 카르닉 야전침대로 결정했습니다.

by 미드바르 2022. 11. 4.
반응형

캠핑에서 편안안 잠자리를 위하여 카르닉 야전 침대를 구입하여 사용한 이야기를 써볼까 합니다. 즐거운 캠핑을 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중요한것은 편안한 잠자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꼭 캠핑이 아니더라도 잠자리가 불편할 경우에는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편안한 잠자리를 위하여 카르닉 야전 침대를 구입하였습니다.

캠핑을 하면서 매번 느끼는 것은 캠핑 후 어김없이 찾아오는 온몸의 욱신 거림이었습니다. 몸을 움직이지 않다가 갑자기 몸을 움직여서  근육들이 놀랐나 하는 생각도 했지만 꼭 그런 것만은 아닌 것 같았습니다. 두 번째 캠핑을 준비할 때에는 첫 번째 캠핑과는 다르게 캠핑 예정일 며칠 전부터 꾸준하게 몸을 움직이며 온몸을 풀어놓았으니까요. 캠핑을 자주 다니시는 지인 분한테 이유를 물어보니 딱딱한 바닥에서 자면서 한기가 올라온 것 같으며 잠자리 바닥 공사에 신경을 많이 써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세 번째 캠핑을 나갈 땐 좀 더 바닥공사에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카르닉 야전침대
카르닉 야전침대

카르닉 초경량 로우 야전침대 

카르닉 초경량 로우 야전침대는 2.4Kg의 무게로 가볍고 컴펙트 한 사이즈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한 초경량 야전침대입니다. 옥스퍼드 900D 원단 재질로  튼튼하면서도 뛰어난 탄성을 자랑합니다. 두랄루민 7075 프레임은 튼튼하면서도 야전침대의 무게를 2.4kg으로 줄였습니다. LOW & HIGH의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주문사진
쿠팡주문사진

 

네이처 하이크 야전침대 보다 카르닉 야전침대를 선택한 이유

반응형
  • 배송이 빠르다. 
     주문하고 다음날 받을 수 있는 쿠팡 번개 배송 및 쿠팡 추천 상품이었다는 점이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구매 당시 네이처 하이크 야전침대는 대부분 해외 직구 제품으로 최소 7일에서 최대 한 달이라는 기간이 소요되었던 것 같습니다.
  • A/S 의 편리함
    구매 당시 네이처 하이크 야전 침대는 해외 직구 제품이다 보니 제품의 하자가 발생하였을 때 AS를 포기해야 한다는 것과 뽑기의 운이 따라야 좋은 제품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이야기들이 많았습니다.
  • 높낮이의 조절이 가능
    다른 여러 가지 야전 침대와도 비교 고민해 본 것 중에 High Mode와 Low Mode로 높이를 선택적 사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밖에 콤팩트한 사이즈 ( 가방 수납 시 51cm X 16cm ) 도 장점이다라고는 하는데 저한테는 크게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어차피 크기야 차에 실리기만 하면 되는 것이고 그냥 단순히  배송이 제일 빨랐다. AS가 문제 될 것 같지 않았다. 선택적 높이 사용이 가능했다 가 제가  카르닉 야전침대를 구매하게 된 이유입니다.

 

제품의 스펙 

  • 스킨 사이즈 : 190cm X 67cm 
  • 선택적 높이 : 일반적 야전침대 높이의 HIGH MODE ( 38 cm )와 좌식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20cm 높이의 LOW MODE 
  • 제품 중량 : 2.4kg  

제품 사용 후기 

카르닉 야전침대를 사용해 보고 느낀 것은 바닥에서 자는 것보다는 야전 침대에서 갔을 때 다음날의 온몸 통증이 조금이나마  덜했던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통증이 완전히 없어졌다는 것은 아닙니다. 그냥 바닥에서 자느냐 아니면  야전 침대를 사용해서 자느냐의 고민보다는 잠자리의 바닥 공사가 상당히 중요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다음 캠핑에서는 잠자리 바닥 공사에 신경을 써서 다시 바닥에서 자봐야겠습니다.  또한 야전 침대를 사용하면서 편했던 것은 야전침대 정리를 마지막에 하면 모든 짐 정리를 마치고 야전 침대에  누워 있을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텐트를 정리한 다음엔 마땅히 누워 있을 곳이 없었는데 야전 침대가 있어 짐 정리를 마치고 잠깐이라도 누워있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의자에서 쉬는 것과는 차원이 다른 편안함이라고 할까요.

야전침대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립식 야전 침대를 사용하면서 생각난 것 중 하나가 어짜피 야전 침대 들고 다니는 것도 아니고 차에 실어서 다니는데 콤팩트한 사이즈 보다는 설치의 편리함이 더 중요할 수도 있겠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캠핑장 또는 노지 바닥에서 조립하는데 제품에 때타는것도 걱정할 수도 있고, 조립하는 것이 사람에 따라서 쉽지 않을 수도  있는 부분인데 , 사이즈가 중요하지 않는다면 스킨 일체형 접이식 야전 침대도 나쁘지 않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좀 더 캠핑을 즐겨보고 야전침대가 저에게 맞는다면 다음에는 일체형 접이식 야전 침대를 써봐야겠습니다. 

 


 

여기까지  카르닉 야전 침대의 구입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